K9-소비자행동론,기아자동차마케팅,명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8 06:01
본문
Download : K9-소비자행동론,기아자동차마케팅,명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K9-소비자행동론,기아자동차마케팅,명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순서
K9-소비자행동론,기아자동차마케팅,명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K9-소비자행동론,기아자동차마케팅,명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K 소비자행동론 기아자동차마케팅 명차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K9-소비자행동론,기아자동차마케팅,명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7 )






K,소비자행동론,기아자동차마케팅,명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소비자 행동론
Proposal
_SLIDE_2_
제품特性(특성)
제조사 기아자동차
차종 대형세단
가격 5,197만원 ~ 8,487만원
연비 9.3km/l ~ 9.6km/l
출시일 2012년 5월 초
프리미엄 세단
_SLIDE_3_
제품特性(특성)
급감한 K9의 판매량
_SLIDE_4_
K9 3.8 GDi 75,930,000
제품特性(특성)
벤츠E300 69,100,000
BMW 528i Xdrive 69,300,000
VS
K9가격으로 살 수 있는 명차
_SLIDE_5_
제품特性(특성)
기아가 선정한 주요 경쟁차종
_SLIDE_6_
고급승용차
시장分析
국산자동차시장 시장점(長點)유율
_SLIDE_7_
고급승용차
시장分析
수입차 시장 성장展望
_SLIDE_8_
고급승용차
시장分析
수입차 평균(average)가격 alteration(변화) 충이
_SLIDE_9_
고급승용차
시장分析
등록된 수입차량 배기량 alteration(변화) 추이
_SLIDE_10_
고급승용차
시장分析
수입차 연도별 베스트 셀링
_SLIDE_11_
고급승용차
시장分析
주요 고급세단 8월 국내 판매대수
_SLIDE_12_
경쟁사 고려
_SLIDE_13_
표적 소비자
1.프리미엄3사의 중형차를 구매할 수 있는
구매력을 가진 중상류층
2.고급승용차와 같은 일종의 사치재를
합리적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
3.국산자동차를 구매할 수 밖에 없는 소비자
(관공서, 하청업체 종사자 등..)
_SLIDE_14_
K9의 marketing 문제가되는점 定義(정의)
정보처리과定義(정의) marketing 전략(戰略)
- 소비자特性(특성), 시장分析의 결과分析 후
- TV광고만을 놓고 봤을 때
_SLIDE_15_
1. 노출
소비자特性(특성) 파악 후 , 노출을 높이기 위해
표적소비자가 주로 노출되는 매체인 TV와 신문 등에 광고
▲ TV 광고 시리즈
▲신문-지면광고
정보처리과정
marketing
…(drop)
K9-소비자행동론,기아자동차마케팅,명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