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국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4-2 단원 셋째 마당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18 14:05
본문
Download : 교육학국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4-2 단원 셋째 마당.hwp
대단원의 근거를 이…(skip)
Download : 교육학국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4-2 단원 셋째 마당.hwp( 64 )
순서
교육학국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4-2 단원 셋째 마당 , 교육학국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4-2 단원 셋째 마당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국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단원 셋째 마당
교육학국어과,교수,학습,과정안,단원,셋째,마당,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국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4-2 단원 셋째 마당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다.교육학국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4-2 단원 셋째 마당






국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4-2 단원 : 셋째 마당 : 슬기로운 눈으로
Ⅰ. 대단원의 개관
본 대단원은 정보 전달과 이해의 언어사용 상황을 전제로 하여, 표현 측면에서 쓰기의 과정에 따라 글을 쓰는 학습을 중심으로 구성하였다. 즉, 쓰기의 과정을 앎으로써, 소홀히 하던 직접 글쓰는 활동 이전의 아이디어를 생산하고 조직하는 활동과, 초고를 쓴 다음의 고쳐 쓰기 활동을 내면화하도록 구성한 단원이다.
1. 대단원의 성격
본 대단원에서는 쓰기의 과정에 주의하며 글을 쓰는 능력을 기르는데 중점을 두고 구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