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data(자료)] 누리망 유아용품 사업 (장난감) 마케팅 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5 01:04
본문
Download : e-Toystory사업계획서.hwp
아기가 태어남에 따라 끊임없이 소비주체가 탄생하므로 유행을 타지 않으며 불황이 없으며, 단기간만 사용하는 장난감 유아용품을 대여를 통하여 100% 리싸이클링 하...
2) 비젼 선언문
6) JIT system을 이용한 재고의 최소화
인터넷 마케팅 장난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컴퓨터와 인터넷 분야에 관한 수요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대학생, 20대 후반의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초, 중, 고등학생의 신세대들과 심지어 취학 전 아동까지 가정에서 통신 인터넷 을 이용하거나 즐기면서 컴퓨터에 푹 빠져있다 이를 이용하여 우리 조가 창업하고자 하는 e-Toystory는 off-line상에서 0세에서11세 아이를 둔 가정에서 필요한 놀이기구 판매 및 대여를 on-line상으로 확대하여 급변하고 있는 고객의 취향에 맞추는 것이다.
아이들의 장난감 가격은 무시하지 못할 만의 수준이며. 싫증을 잘 내는 아이들의 속성 상 장난감은 계속 교체되어야 한다. 또한 장난감 구매사이트의 방문횟수에 비해 판매율이 낮을 것을 보면 인터넷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가 낮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장난감, 유아용품 대여점은 점포 없이 최소한의 자금으로 창업 및 운영이 가능하다.
설명
Ⅲ. marketing 전술
1) 포지셔닝





4) 아나바다운동의 붐
1) 이웃의 오염효과(效果)
2) 외출없는 One-Stop Shopping
Download : e-Toystory사업계획서.hwp( 50 )
8) 기타 Bandwagon Effect
4) 인터넷 광고전술
Ⅰ. 사업개요
5) 규모의 경제
2) 4P 전술
3) 사명 선언문
2) SWOT analysis(분석)
Ⅳ. 네트워크 효과(效果)(파급효과(效果))
1) 실무 요약
Ⅱ. 시장analysis(분석)
[우수data(자료)] 누리망 유아용품 사업 (장난감) 마케팅 Plan(계획서)
Ⅰ. 사업개요ƒ) e-Toystory사업계획서 실무요약
목차
3) 고객관리
7) 고객이 원하는 제품 건의 수용
1) 差別화 전술
3) 시장진입의 용이성
순서
다. 이로 인해 자녀를 둔 가정에서 장난감 구매비용은 총 지출에서 상당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부모님들의 부담감은 상당히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