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2015년 2학기 청소년과학교교육 중간시험과제(problem)물 공통(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각각 비교) > nation1 | nation.co.kr report

2015년 2학기 청소년과학교교육 중간시험과제(problem)물 공통(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각각 비교) > nation1

본문 바로가기

nation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5년 2학기 청소년과학교교육 중간시험과제(problem)물 공통(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각각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7 03:25

본문




Download : 20152_중과_청소년1_청소년과학교교육_공통.zip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내용(구성) 요약 라. 2개교의 운영방식과 프로그램 내용의 유사점과 차이점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가. 방과후학교 운영학교명, 운영계획 연도 나. 방과후학교 운영방식 요약 다. 그래서 실제 이 방과 후 학교의 운영 목적이 대개는 사교육비 경감을 위한 것이기도 하다.
초등학교와 중학교에서 운영하고 있는 방과후학교의 운영계획서를 각 1개(총2개)를 수집한 후, 운영방식(a)과 프로그램 내용(b)을 비교하시오. ■ 과제물에 포함되어야 하는 필수 내용 가. 방과후학교 운영학교명, 운영계획 연도 나. 방과후학교 운영방식 요약 다.

나. 방과후학교 운영방식 요약
청소년과학교교육,방통대청소년과학교교육,방송대청소년과학교교육,청소년과학교교육과제물,청소년과학교교육레포트

가. 방과 후 학교 운영학교명, 운영계획 연도
2015년 2학기 청소년과학교교육 중간시험과제(problem)물 공통(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각각 비교)

초등학교와 중학교에서 운영하고 있는 방과후학교의 운영계획서를 각 1개(총2개)를 수집한 후, 운영방식(a)과 program 내용(b)을 비교하시오.
다.
6. 방과후 운영program의 합리적인 운영을 위한 나의 제언.hwp


■ 과제(problem)물에 포함되어야 하는 필수 내용



Download : 20152_중과_청소년1_청소년과학교교육_공통.zip( 31 )


19100_001.jpg 19100_002.jpg 19100_003.jpg 19100_004.jpg 19100_005.jpg
<함께 제공되는 참고data(資料) 한글파일>



- 목 차 -
우선 방과 후 학교의 사전적인 定義(정이)는 수요자(학생, 학부모) 중심으로 운영하는 정규 교육과정 이외의 학교 교육활동을 말한다.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내용(구성) 요약 라. 2개교의 운영방식과 프로그램 내용의 유사점과 차이점 Ⅲ. 결 론 참고문헌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1. 방과후학교 운영학교명, 운영계획 연도.hwp 2. 방과후학교 운영방식 요약.hwp 3.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내용(구성)요약.hwp 4. 2개교의 운영방식과 프로그램 내용의 유사점과 차이점.hwp 5. 방과 후 학교의 효율적 운영 방안.hwp 6. 방과후 운영프로그램의 합리적인 운영을 위한 나의 제언.hwp
다.



라. 2개교의 운영방식과 program 내용의 유사점과 차이점




3. 방과후학교 program 내용(구성)요약.hwp

Ⅰ. 서 론






다. 또 요즘에는 여성 인력의 사회 진출이 활발해 짐에 따라 가정 내에서 부모가 자녀 양육을 도맡아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아졌고 이런 부모의 자리를 대신해 보다 학교라는 공간에서 안전하게 아이들을 보호하고 또 저렴한 비용으로 교육까지 하는 차원에서 이해가 되기도 한다. 이러한 방과 후 교육과 같은 경우 학교 공교육의 한계를 극복하고 기능 보완적 차원에서 정규 교육 과定義(정이) 내용을 심화하거나 혹은 정규 교육과정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내용들을 주로 운영을 한다. 방과후학교 program 내용(구성) 요약
Ⅲ. 결 론
나. 방과후학교 운영방식 요약
가. 방과후학교 운영학교명, 운영계획 연도

라. 2개교의 운영방식과 program 내용의 유사점과 차이점





출처
- 중략 -




Ⅱ. 본 론
2. 방과후학교 운영방식 요약.hwp


Ⅱ. 본 론
따라서 본 project에서는 2개의 학교, 초등학교와 중학교의 각각 방과 후 학교 운영 Plan(계획서)에 나온 내용을 기반으로 운영 방식이나 프로그램(program]) 의 내용 등을 서로 비교해 보고자 한다. 말 그대로 학생과 학부모의 수요에 따라서 정규 수업이 끝나고 난 후에 학교 내에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program]) 을 만들어 운영을 하게 되면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여기에 참여를 하는 것이다. 방과후학교 program 내용(구성) 요약
1. 방과후학교 운영학교명, 운영계획 연도.hwp

4. 2개교의 운영방식과 program 내용의 유사점과 차이점.hwp
설명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가. 방과후학교 운영학교명, 운영계획 연도
Ⅰ. 서 론
5. 방과 후 학교의 효율적 운영 방안(方案).hwp
순서
내가 찾은 방과 후 학교를 운영하는 학교명은 ‘함평’ 초등학교와 ‘법성’ 중학교 2곳으로 각각 운영 계획 연도는 올 해인 2015년 1학기로 비교적 최근의 운영 Plan(계획서)를 찾았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